'LPGA 통산 6승 기념' 김효주, 16일 팬사인회 개최

입력2023년 11월 24일(금) 11:11 최종수정2023년 11월 24일(금) 11:14
김효주 / 사진=힐크릭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은 공식 후원선수인 김효주 프로의 LPGA 투어 통산 6승을 기념해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김효주 프로는 지난달 9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어센던트 LPGA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개인 통산 6승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하고자 힐크릭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3시부터 힐크릭 롯데아울렛 광교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는 이달 24일부터 12월 10일까지 힐크릭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실구매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 참석 기회가 주어지며, 힐크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팬사인회 응모 신청이 가능하다. 팬사인회 당첨자는 12월 12일 참가자들에게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팬사인회 당첨 고객들에게 김효주 프로와의 특별한 만남 외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이 된다.

힐크릭 담당자는 "김효주 프로가 올해 LPGA투어 1승과 함께 평균타수 2위를 기록할 정도로 꾸준히 좋은 활약으로 시즌을 마감한 덕분에 '우승을 부르는 골프웨어 힐크릭'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며 "앞으로도 김효주 프로가 좋은 성적을 내는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김효주 프로 외, KPGA 박은신 프로, KLPGA 이승연 프로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