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 트럼프 대통령 전 며느리와 열애 인정…함께 찍은 사진 공개

입력2025년 03월 24일(월) 11:29 최종수정2025년 03월 24일(월) 11:29
사진=우즈 SNS 캡쳐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사랑에 빠졌다. 교제 상대는 도널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전 며느리인 버네사 트럼프다.

우즈는 24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버네사와 찍은 사진 2장과 함께 "당신과 함께 하면 사랑으로 가득 차고, 인생이 더 나아진다. 함께 하는 삶의 여정을 기대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우즈와 버네사는 최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우즈는 이번 게시물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버네사는 모델 출신으로, 지난 2005년 트럼프 대통령의 아들인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결혼했다. 버네사와 트럼프 주니어 사이에는 5명의 자녀가 있지만,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이혼했다.

현지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주니어 역시 우즈와 버네사의 열애에 대해 "괜찮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녀들과의 연도 있다. 버네사의 딸 카이 트럼프는 지난 2월 타이거 우즈 재단이 주최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대회의 프로암에 출전한 바 있다.

또한 카이 트럼프와 우즈의 아들 찰리, 샘은 같은 학교에 다는 선후배 사이이기도 하다.

한편 우즈는 최근 왼쪽 아킬레스건 부상을 당해 수술을 받았다. 마지막 공식 대회 출전은 지난해 7월 디 오픈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사 웃다 끝났다'던 지드래곤, 마약 누명…
기사이미지
갑질 폭로 PD "전화 한 통으로 김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MBC 교양국 출신 김재환PD가 백종원 더…
기사이미지
이정후, 시즌 5호 홈런+멀티히트 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시즌…
기사이미지
'웃음'으로 덮어보는 '음주운전'…배성우, …
기사이미지
"김수현 키운 배성웅 날개 꺾이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키이스트 대표였던 배성웅이 의장 겸 …
기사이미지
남진도 이용당했다…소속사 직원 사…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최근 연예인 소속사 직원 등 관계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