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비타민' 강예슬, 윤민수 피처링 신곡 '넘버원' 발매…본격 활동 시작

입력2025년 02월 27일(목) 13:48 최종수정2025년 02월 27일(목) 14:12
강예슬 넘버원 / 사진=디알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트롯 비타민 강예슬이 신곡 활동에 돌입한다.

강예슬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넘버원'을 발매후 27일 MBC ON '트롯챔피언'을 시작으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신곡 '넘버원'은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을 차용하여 강렬한 전주로 시작하며 댄서블한 세미트롯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바이브의 윤민수가 피쳐링을 해주어 상큼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강예슬의 목소리와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윤민수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다양한 감정선이 있는 세련된 노래로 만들어졌다.

강예슬의 이번 신곡은 워너원, 에일리, 이우, DK(디셈버)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엠오티)'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M.O.T 레이블' 작곡가 김준일, 홍곰과 태진아, 윤향기, 윤복희 등 다수의 곡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윤준호가 참여하였다.

소속사 디알뮤직은 "강예슬만의 상큼 발랄한 목소리와 애절하고도 파워풀한 윤민수의 목소리를 조화롭게 들을 수 있는 노래가 나와 신기하면서도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는 멜로디와 중독성있는 후렴구로 일상 생활 중 잠깐 지칠 때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밝혔다.

윤민수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브릿지 파트는 날 위해 썼다, 거부 할 수 없는 파트' 라며 열렬한 응원을 보내면서 빛나는 후배 사랑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강예슬의 신곡 '넘버원'은 지난 26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흥민 '임신 협박' 사건, 영국·중국·일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영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현커 없었다, 14기 경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전원 연애를 하…
기사이미지
비비, 워터밤 공연 중 비키니 끈 풀…
기사이미지
'43억 횡령 혐의' 황정음, 광고계 손절 시작…
기사이미지
손흥민의 맨유전 코너킥 골, 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코너킥 골이 토트넘 홋스퍼 …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오늘(16일) 미니 2…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cho’를 들으며 벅차오르는 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