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천재 백사장2' 권유리 기세 빛났다…매주 성장 에이스

입력2023년 11월 21일(화) 10:42 최종수정2023년 11월 21일(화) 10:42
장사천재 백사장2/ 사진=tvN 장사천재 백사장2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2’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빛나는 책임감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권유리는 한식 불모지를 찾아가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특급 직원으로 출격, 훌륭한 요리 솜씨는 물론 밝은 에너지로 곳곳에 활력을 더하며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특히 지난 4화에서 비장의 신메뉴인 김밥을 담당한 권유리는 맛과 모양을 완벽하게 만들어내 백종원에게 단번에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오픈 주방 퍼포먼스로 손님들의 발길을 붙들면서 매출 상승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 과정에서 찰기가 부족해진 밥 때문에 김밥 생산을 중단하는 사태가 발생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오픈 주방을 지킨 권유리의 책임감과 백종원의 솔루션 덕분에 위기를 넘겼고, 이후 긴장감이 풀린 권유리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권유리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려 노력하는 면모로 시선을 끌었으며, 또 한 번 성장한 에이스 직원으로서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권유리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에 띄는 ‘장사천재 백사장2’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