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세븐틴 승관, 트로트 가수 이이경 음방 목격썰 [TV스포]

입력2024년 05월 18일(토) 13:07 최종수정2024년 05월 18일(토) 13:08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놀면 뭐하니?' 세븐틴 승관 덕분에 이이경의 '돌아이' 비밀이 풀린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소속사 구내식당에 초대를 해줬던 세븐틴 승관, 데이식스 영케이에게 '갓생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승관은 '놀면 뭐하니?' 내 '돌아이'로 불리는 이이경을 분석해 관심을 모은다. 승관은 이이경의 속마음을 읽은 듯이 분석을 펼치고, 유재석은 "승관이가 얘기한 게 맞네"라며 이제서야 이이경을 이해한 듯한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고삐 풀린 이이경은 "형님 뽀뽀 한 번 갈겨도 돼요?"라고 급발진 멘트를 던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이경의 '돌아이' 플러팅은 승관도 피할 수 없어 눈길을 끈다. 승관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이이경을 음악방송에서 만났던 이야기를 꺼낸다. 승관은 "카메라 리허설인데도 너무 열심히 하시는 거예요"라며 목격썰을 풀기 시작한다.

기분이 좋아진 이이경은 승관의 칭찬을 놓치지 않고 "우리 따로 볼까?"라고 '돌아이'식 플러팅을 던진다. 당황해 눈을 피하는 승관의 모습을 본 유재석은 "승관이 왜 창문 밖을 봐"라며 놀려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급기야 승관은 이이경의 급발진 멘트에 참다 못해 한 마디를 던져, 두 사람의 미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