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바통 이어간다…브브걸, '베스티언즈' OST로 멜론차트 50권 진입

입력2023년 06월 08일(목) 13:57 최종수정2023년 06월 08일(목) 13:58
브브걸 /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브브걸(BB GIRLS)이 완전체 컴백에 앞서 '베스티언즈' OST로 팬들을 찾아왔다.

브브걸은 지난 2일 가창에 참여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제작 티모스미디어) OST 'Shiny World'(샤이니 월드)를 발매했다.

이번 OST 'Shiny World'는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통통 튀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브브걸 멤버들의 청량한 보이스가 담겨 시원한 여름 바다를 연상케 하며, OST에서만 느낄 수 있는 희망찬 분위기가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Shiny World'는 발매 직후 멜론차트 55위(2일 오후 7시, 최신 1주 기준)로 진입,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35위까지 올랐다. 앞서 방탄소년단, 알렉사, 서제이, 헤이즈, 강민서가 가창한 '베스티언즈' OST에 이어 브브걸이 'Shiny World'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한편, 올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브브걸은 13일 SBS '강심장 리그'에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