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과 호흡' 방탄소년단 진, 애틋한 사랑 이야기 풀어낸다

입력2025년 05월 13일(화) 11:49 최종수정2025년 05월 13일(화) 11:50
방탄소년단 진 'Don’t Say You Love Me' 뮤직비디오 포스터 / 사진=빅히트 뮤직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짙은 감성을 전한다.

진은 13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에코'(Echo) 타이틀곡 '돈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사랑의 끝자락에 선 연인의 모습이 담겼다. '엇갈린 시선과 뒤엉킨 마음' '애틋했던 우리의 이야기' 등의 문구는 관계가 멀어진 연인의 현재를 함축했다. 반면 이들의 찬란했던 순간을 담은 또 다른 포스터는 이와 대조적인 감정을 자아냈다.

'돈 세이 유 러브 미'는 담백한 사운드와 절제된 곡 구성이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는 팝(Pop) 장르 곡으로, 진은 사랑이 위로이자 고통이 될 수 있다는 복잡한 마음을 담담한 목소리로 들려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배우 신세경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한편 오는 16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에코'는 삶의 다양한 순간들이 각기 다른 모습의 '울림'(echo)처럼 퍼져나가는 모습을 그린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돈 세이 유 러브 미'를 비롯해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7곡이 수록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사 웃다 끝났다'던 지드래곤, 마약 누명…
기사이미지
갑질 폭로 PD "전화 한 통으로 김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MBC 교양국 출신 김재환PD가 백종원 더…
기사이미지
이정후, 시즌 5호 홈런+멀티히트 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시즌…
기사이미지
'웃음'으로 덮어보는 '음주운전'…배성우, …
기사이미지
"김수현 키운 배성웅 날개 꺾이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키이스트 대표였던 배성웅이 의장 겸 …
기사이미지
남진도 이용당했다…소속사 직원 사…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최근 연예인 소속사 직원 등 관계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