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판 커진 마동석, 시리즈 최초 필리핀 로케이션 자신감

입력2024년 04월 03일(수) 15:10 최종수정2024년 04월 03일(수) 15:32
범죄도시4 /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범죄도시4'가 업그레이드된 로케이션 스케일을 자신했다.

영화 '범죄도시4' 측은 3일 시리즈 최초 필리핀 로케이션 촬영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번 '범죄도시4'가 필리핀 현지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지난 시리즈인 '범죄도시2'에서 다루었던 베트남 한인 납치 사건, '범죄도시3'에서 보여준 한일 빌런들의 마약 사건을 넘어 이번엔 필리핀을 거점으로 두고 일어나는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범죄를 다루며, 글로벌한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칠 예정이다.

'범죄도시' 시리즈 최초로 필리핀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한 '범죄도시4'는 시리즈 사상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번 필리핀 로케이션 촬영은 영화의 스케일감을 부각할 뿐만 아니라 한국과 필리핀을 오가며 국경, 영역의 제한이 없는 온라인 범죄의 실체를 완벽하게 스크린 위에 풀어냈다.

필리핀 앙헬레스, 타를라크 등 다양한 도시에서 진행된 '범죄도시4'의 로케이션 촬영은 백창기의 온라인 불법 도박장부터 아지트까지 다양한 장소를 완벽 구현하며 역대급 생동감을 자신했다.

특히 촬영에 앞서 배우들과 제작진은 필리핀 현지의 무더운 날씨와 갑작스러운 우천이 잦은 날씨에서 무사히 촬영하기 위해 액션은 물론 디테일한 대사까지 미리 맞추어 보는 열정을 보여 주었다는 후문이다.

'범죄도시4'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흥민 '임신 협박' 사건, 영국·중국·일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영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현커 없었다, 14기 경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전원 연애를 하…
기사이미지
비비, 워터밤 공연 중 비키니 끈 풀…
기사이미지
'43억 횡령 혐의' 황정음, 광고계 손절 시작…
기사이미지
손흥민의 맨유전 코너킥 골, 토트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코너킥 골이 토트넘 홋스퍼 …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오늘(16일) 미니 2…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cho’를 들으며 벅차오르는 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