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상영관 내 취식 허용 기념 '메가 올팝위크' 진행

입력2022년 04월 19일(화) 09:25 최종수정2022년 04월 19일(화) 09:26
메가 올팝위크 /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메가박스가 '메가 올팝위크'로 상영의 재미를 더한다.

19일 메가박스가 상영관 내 취식 허용을 기념해 '메가 올팝위크'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3월 26일부터 총 13개월간 상영관 안에서 무알코올 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식물 섭취가 제한됐으나, 25일 거리두기 전면 해제됨에 따라 상영관 취식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상영관 내 취식 허용을 환영하는 의미를 담아 메가박스는 매점에서 즐길 수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취식 해제 전 일주일간 이뤄지는 사전 이벤트는 'ALL POPCORN 1000원!' 이름으로 진행된다. L사이즈 팝콘 구매 시 맛에 관계없이 1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팝콘 통 하나에 두 가지 맛(반반)을 담는 메뉴는 제외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혜택은 팝콘 구매 시 콤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팝콘 구매 후 메가박스 멤버십 적립 회원에 한해 올해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콤보 할인 쿠폰을 익일 제공한다.

상영관 내 취식이 허용되는 25일부터 5월 1일까지는 러브콤보를 약 76% 할인된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매점에서 7000원 이상 구매 시 랜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감상할 때만 느낄 수 있는 행복이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상영관 내 취식 제한이 지속되면서 많은 고객분들이 아쉬움을 토로하곤 했다. 긴 기다림 끝에 상영관 내 취식이 가능해진 만큼,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팝콘을 드시는 즐거움을 오랜만에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윤정수 결혼 발표 "올해 안에 할 생각"…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개그맨 윤정수가 결혼을 …
기사이미지
中, '오징어 게임' 불법 시청 이어…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중국이 '오징어 게임' 불법 시청에 이…
기사이미지
홍명보호, E-1 챔피언십 개막전서 …
[용인=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이 개막전에서 중국을 완파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