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영재 "'첫 만남' 사랑 아직까지 믿기지 않아, 진심으로 감사" [ST현장]

입력2024년 06월 24일(월) 16:38 최종수정2024년 06월 24일(월) 16:47
투어스 영재 /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투어스 영재가 미니 1집으로 얻은 인기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24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그룹 투어스(TWS, 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의 미니 2집 '썸머 비트!'(SUMMER B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신보는 여름방학을 맞은 투어스의 경쾌하고 즐거운 음악이 담긴 앨범으로,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를 비롯해 6곡이 담겼다.

이날 신유는 컴백 소감에 대해 "미니 1집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미니 2집에도 투어스만의 색깔을 담겠다"고 포부를 함께 드러냈다.

특히 미니 1집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신드롬급 인기를 모았던 투어스다. 신유는 "'첫 만남'을 통해 첫 만남의 설레임이 느껴져 좋다는 말을 들었다. 멤버들과 함께 대중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다짐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영재도 "아직까지 믿기지 않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있다. 멤버들과 어떻게 하면 투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지 논의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투어스의 이번 신보는 오늘(24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민효린, 난데없는 임신설 즉각 부인…옷 착…
기사이미지
QWER·영파씨·NCT 위시·아일릿·…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케이팝 방한 관광객 1000만 명 유치를…
기사이미지
제아 김태헌, 부모 잃고 누나 찾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김태헌의 안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