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iKON 구준회의 탄탄한 보컬로 완성된 '하이어' 공개

입력2023년 09월 27일(수) 13:42 최종수정2023년 09월 27일(수) 13:42
반짝이는 워터멜론 / 사진=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iKON의 구준회가 참여한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HIGHER'가 발매된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이 가수 정준일이 참여한 감성 짙은 첫 번째 OST '반짝이는 그대에게(A song For You)'에 이어 오늘(27일) 정오 12시에 두 번째 OST 'HIGHER'를 공개한다.

강렬한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HIGHER'는 은결(려운 분)이 처음으로 마스크를 벗고 관객 앞에서 부른 곡으로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앞으로 나아가고, 이겨내겠다는 당찬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밴드 스파인9의 메인보컬 구준형 역을 맡았던 배우 구준회가 직접 불러 의미를 더하고 있다. 구준회의 탄탄한 보컬 실력이 K-POP과 록을 조화롭게 선보일 뿐 아니라 곡의 다이내믹함을 극대화시키는 것. 이에 구준회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완성된 'HIGHER'는 좌충우돌 청춘들의 이야기에 날개를 달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반짝이는 워터멜론' 2회에서는 1995년으로 타임슬립한 은결이 고등학생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만나는 웃지 못할 상황이 그려졌다. 시공간을 초월한 부자(父子)의 만남이 어떤 전개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더하며 다음 회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OST PART.2 'HIGHER'는 오늘(27일) 정오 12시에 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