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호국보훈의 달 맞아 '밀리터리 시리즈' 진행

입력2025년 06월 24일(화) 10:21 최종수정2025년 06월 24일(화) 10:21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6월 29일까지 KT 위즈와 홈 3연전에서 '밀리터리 시리즈'를 진행한다. 시리즈를 기념해 선수단은 해군 정복에서 착안한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번 '밀리터리 시리즈'를 기념하여 특별한 시구도 준비되어 있다. 28일에는 공군 공중기동정찰사령부 예하 제6탐색구조비행전대 소속의 조종사 곽명석 소령이 시구에 나선다. 제6탐색구조비행전대는 공군 유일의 전투탐색구조 부대로, 올해 초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 진화 작전에 투입돼 총 83회 비행과 1014회 방수를 수행했다. 특히 곽 소령은 경북 지역 산불 현장에서 직접 임무를 수행하며 산불진화에 큰 도움을 주었다.

29일에는 공군 제5공중기동비행단 소속 소방구조중대 신용인 상사(진)와 서소명 병장이 각각 시구, 시타에 나선다. 해당 소방 구조 중대는 각종 화재 진압, 인명구조 등의 임무를 훌륭하게 수행했고, 2025년 국가 재난관리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27일은 5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이상훈TV'의 개그맨 이상훈과 그룹 솔리드로 활동하며 천생연분, 이 밤의 끝을 잡고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김조한이 각각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

28일 경기 종료 후에는 '밀리터리 시리즈' 특집 '우정의 무대 in 사직' 행사가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치어리더들의 상무체조 공연, 밀리터리 시리즈 특집 선수 근황 영상, 입대 예정 커플을 위한 응원 공연이 진행되어 시리즈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명예훼손→성폭행…바람 잘 날 없는 '나는 …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나는 솔로' 출연자가 또…
기사이미지
고지우,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고지우(23, 삼천리)가 타이틀 방어와 …
기사이미지
신지, 문원 논란 정면 돌파 "대중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박명수의 라디오쇼' 신지 예비 남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