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퍼포먼스 돌풍" 배드빌런, '허리케인' 뮤비 공개

입력2024년 07월 10일(수) 10:37 최종수정2024년 07월 10일(수) 10:40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K-퍼포먼스 돌풍을 예고했다.

배드빌런은 1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HURRICANE(허리케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배드빌런만의 파워풀하고 힙한 매력을 담아냈다. 배드빌런은 톱에 와이드 팬츠, 두건이나 모자를 매치한 스트릿 패션으로 키치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트레이닝복으로 스포티한 면모를 어필하기도 했다.

도입부부터 듣는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와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쫀득한 래핑, 일곱 멤버의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데 성공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몰아치는 허리케인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기며 앞으로 'K팝 돌풍'이 될 배드빌런의 미래를 예고했다.

이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데뷔 한달 된 신인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HURRICANE'의 압도적인 무대를 보여줬던 배드빌런이 또 한번 배드빌런만의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잡기에 나선 것이다.

한편, 배드빌런이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카라 박규리, 활동 앞두고 광대·안와 골절…
기사이미지
비판 아랑곳 않는 대한축구협회, 홍…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홍명보 축구국가대표팀…
기사이미지
제아 김태헌, 부모 잃고 누나 찾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김태헌의 안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