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측 "명예훼손·성희롱 등 법적 대응, 선처 없다" [전문]

입력2024년 02월 23일(금) 19:47 최종수정2024년 02월 23일(금) 19:49
보이넥스트도어 법적 대응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소속사가 권익침해 관련해 법적 대응을 밝혔다.

23일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위버스를 통해 "당사는 보이넥스트도어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성희롱 등의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보 접수 방법을 설명하며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악성 행위자들에게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다는 점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과 헌신에 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보이넥스트도어 위버스 글 전문.

안녕하세요.

KOZ 엔터테인먼트입니다.

BOYNEXTDOOR에 대한 권익침해 관련 법적 대응 제보 접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BOYNEXTDOOR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성희롱 등의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이에 악성 게시물 등 위법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KOZ 엔터테인먼트 법적 대응 공식 계정(protect_koz@kozent.com)으로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제보 시 위법 사례 접수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면 더욱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하단에 관련 양식을 안내드리오니, BOYNEXTDOOR에 대한 악성 게시물 등 위법 사례 발견 시 적극 제보해 주십시오.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악성 행위자들에게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과 헌신에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BTS 아버지' 방시혁, 어쩌다 카피 오명까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이른바 'BTS 아버지'로 불…
기사이미지
민희진 "나를 베껴서 BTS 만든 것"…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하이브가 그룹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
기사이미지
뉴진스 발목 잡는 민희진, 드리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