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16기옥순, 연하의 소방관과 커플 매칭 성공 [종합]

입력2024년 02월 12일(월) 23:54 최종수정2024년 02월 12일(월) 23:54
사진=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16기 옥순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만난 연하남과 최종 커플이 됐다.

1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54회에는 지난주에 이어 제5회 보살팅에 참가한 쏠남 쏠녀들의 최종 커플 매칭 결과가 공개됐다.

2차 커플로 매칭된 '단호박-불꽃남자' '국가대표-꾸니' '눈웃음-재수생' '백설공주-환승남'은 본격적으로 1:1 식사 데이트를 가지며 '눈웃음-재수생' 커플의 호감도 변화와 더불어 '단호박'의 충격 발언으로 '불꽃남자'가 혼란스러운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주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나는 솔로 16기 옥순 '단호박'과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의 핑크빛 기류가 감지된 가운데 '단호박'은 "저에 대해 모르는 사람과 대화해 본 적이 없어서 이분한테 말해야 될 것 같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단호박'은 자신을 전혀 모르던 '불꽃남자'에게 7년 전 짧은 결혼 생활과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공개했고, 이를 들은 '불꽃남자'는 "괜찮다는 건 거짓말이고 많이 놀랐죠"라며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었다.

식사 데이트 전에 주식 리딩방 사진 도용남 '꾸니'를 거절한 호텔리어 '눈웃음'은 식사 내내 어색한 기류가 흐르던 '국가대표-꾸니' 커플과는 다르게 작년 보살팅 인기남 '재수생'과 자연스러운 대화 속에 편안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는 ‘재수생'의 가치관에 "나랑 말이 통하는 사람이 있었다"라며 격한 공감을 나타냈다.

이후 데이트를 마친 '눈웃음'은 '꾸니'가 대기실로 오자마자 그에게 단둘이 대화할 것을 요청했고, "이상형이 카리나라는 말에 다른 분을 궁금해하지 않을까 해서 파트너 체인지를 요청했었다"라는 '눈웃음'의 말에 오해가 풀린 '꾸니'는 "처음부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눈웃음'이었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꾸니'와 대화를 마치고 돌아온 '눈웃음'에게 '재수생'은 "아까 (꾸니랑) 무슨 얘기 했어요?"라고 물어봤지만 '눈웃음'이 대답을 얼버무리자 혼란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휴식 시간을 마무리했다.

다음으로 최종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보살들의 특별 면담권이 주어진 ‘일등꼴등게임’이 시작됐고 가장 많은 복주머니를 받은 '눈웃음'과 '불꽃남자'가 특별 면담권을 거머쥐며 두 보살과 면담 시간을 가졌다.

"한 분 빼고는 (실제 거주지) 거리가 있다"라며 속마음을 털어놓은 '눈웃음'에게 서장훈은 "길어봐야 3시간인데 일주일에 한두 번은 번갈아서 가면 되지 않을까?"라고 장거리 연애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옛말을 인용하며 우려를 나타낸 이수근은 "스트레스 생길 수 있으니 서로 상처 주지 않게 기준점을 찾아라"라며 조언을 남겼다.

한편, "들어올 때부터 단호박 님으로 정해졌다"라고 고백한 '불꽃남자'는 "(돌싱이) 좋다고 할 수 없지만 일단 만나보고 싶은데 어떻게 다가갈지 모르겠다"라고 보살들에게 털어놨고, 이에 이수근은 "단호박 집안이 부자야… 불꽃남자는 재수 허락한다"라고 재출연을 허락했고 서장훈 역시 "살벌한 부자보단 여유가 있는 정도? 이변은 늘 있다"라며 커플 매칭 실패 가능성에 대한 여지를 남겼다.

2024 제5회 보살팅 최종 선택에서 '국가대표'의 마음을 거절한 '불꽃남자'는 '단호박'을 선택했고 '단호박'이 그의 마음을 받아주면서 첫 번째 커플이 탄생했고 '환승남'이 준 신을 반납하며 '꾸니'를 선택한 '눈웃음'에, '꾸니'가 지체 없이 '눈웃음'을 선택하며 두 번째 커플 매칭에 성공했다.

'불꽃남자'를 선택한 '백설공주' '국가대표'와 '눈웃음' 선택한 '재수생' '환승남'은 아쉽게도 보살팅에 실패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