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맛짱2' 강호동, 식겁하게 만든 이원일 광기 [TV스포]

입력2024년 06월 25일(화) 18:25 최종수정2024년 06월 25일(화) 18:25
돈쭐맛짱2/ 사진=코미디TV 돈쭐맛짱2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MVP 선정을 놓고 출연자들의 퍼포먼스 전쟁이 펼쳐진다.

25일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 시즌2에서는 코다리 해물조림과 솥 밥, 코다리 우삼겹조림과 비빔냉면을 놓고 맛짱 대결을 벌인다. 방식은 더 비싸게 먹은 팀이 이기는 금액 전으로 사전에 각각의 메뉴 가격은 공개되지 않는다.

돈쭐 맛짱 멤버 김태균, 이원일, 조진형, 아미, 만리, 윤찌는 경기가 거듭될수록 치열한 포인트 전을 펼친다.

우승 팀에게 주어지는 포인트 외에도 MVP에 선정되면 30점의 추가 포인트를 받게 되고, 최종 집계에서 1위를 할 경우 팬들과 함께 식사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에 멤버들은 맛짱 대결 중에도 화려한 퍼포먼스로 카메라 원샷을 노린다.

조진형은 “생선은 어두육미 아니겠습니까?”라고 말하며 생선대가리 퍼포먼스로 주변의 아우성을 산다. 만리는 “살코기를 먹어라”라며 타박을 주었고 김태균도 “이렇게 살이 많은데 왜 굳이 머리를 먹느냐?”라며 헛웃음을 보인다.

김태균도 아미가 선보인 먹팁 날치알 코다리 마요쌈을 맛보며 ‘디스코팡팡’이라는 무리한 표현으로 MC 강호동의 질타를 받는다.

한편 이날 최고의 리액션은 이원일의 광기 어린 표정이었다. 코다리 비빔냉면을 맛보던 이원일은 참기름 향을 디테일하게 표현하며 살벌한 표정을 지었고 놀란 강호동은 입을 틀어막으며 말을 잇지 못한다.

MVP 포인트 획득을 위한 멤버들의 치열한 각축전은 오늘 저녁 8시 코미디TV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민효린, 난데없는 임신설 즉각 부인…옷 착…
기사이미지
QWER·영파씨·NCT 위시·아일릿·…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케이팝 방한 관광객 1000만 명 유치를…
기사이미지
제아 김태헌, 부모 잃고 누나 찾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김태헌의 안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