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홈 개막전서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입력2024년 03월 01일(금) 10:13 최종수정2024년 03월 01일(금) 10:13
사진=강원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강원FC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홈팬들을 기다린다.

강원FC는 2일 오후 4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제주 유나이티드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1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시즌 첫 홈경기를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홈 개막전을 맞아 하프타임 경품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100만원 상당 금성침대 2개, 30만원 상당 뉴랜드올네이처 발효홍삼 2개, 대원당 20만원 상품권 2매,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오션뷰 숙박권 2개, 레고랜드 이용권 2개(1인 2매) 등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개막전에 승리하거나 1만명 이상의 공식 관중이 입장하면 경기 종료 후 추가로 경품 추첨이 이뤄진다. 게이트 입장 시 지급하는 경품 응모권 소지자 중 1명에게 경형 SUV 캐스퍼가 주어진다.

이날 경기는 김진태 구단주의 개막 선언으로 시작된다. 김진태 구단주를 비롯해 권혁열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신경호 강원특별자치도 교육감, 육동한 춘천시장, 박후성 육군 제2군단장 등이 시축을 맡는다.

장외행사장에선 뉴랜드올네이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페이스페인팅, 나만의 응원피켓 만들기 등 체험 활동과 선수단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가 준비돼 있다.

또한 기존 E석 가변석과 N석 가변석 사이에서 운영 되었던 익사이팅 라운지가 업그레이드됐다. 팬분들이 감자아일랜드의 맥주와 음식을 먹으며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스탠딩 테이블을 설치해 관중 편의를 높였다. 경기장 외부에선 춘천닭갈비타코, 맥주를 판매하는 감자아일랜드 부스, 강원도 막걸리를 판매하는 봉평생메밀막걸리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닭강정, 바비큐, 뉴욕핫도그, 피자, 다코야키 등 푸드트럭 9대가 운영된다.

MD 스토어 역시 새 시즌을 맞아 팬 편의를 개선했다. MD 스토어의 운영 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확대됐다. 마킹부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이번 홈 개막전에서는 2024시즌 강원FC 유니폼 4종(홈 필드, 원정 필드, 홈 GK, 원정 GK)과 머플러, 사인볼 등 2024시즌 신상품이 다수 준비돼 있다. 한국영 친필사인이 담긴 스페셜 티켓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즐길 거리 가득한 강원FC 홈경기는 2일 오후 4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