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오늘(7일) '입술'로 컴백…권정열X이진욱 지원사격

입력2023년 12월 07일(목) 09:14 최종수정2023년 12월 07일(목) 09:17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올겨울을 따뜻한 감성으로 장식한다.

헤이즈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Last Winter'를 공개한다.

이번 신보는 헤이즈가 지난해 7월 정규 2집 '언두'를 발표한 이후 발매하는 정식 앨범이다. 헤이즈는 계절에 맞춰 변해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입술(Feat. 10CM)'을 비롯해 '어쩌면 해피엔딩', '가을부터 겨울까지', '잊혀지는 사랑인가요(Feat. BIG Naughty)', '나와 춤을(Feat. Chan(찬))', 'Midnight(원곡 하이라이트)', '접속', 'Love goes around comes around.'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구성됐으며 10CM, BIG Naughty, Chan 등 개성 강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함께 한다. 더불어 유건형, 다비(DAVII), 구름, 바이빈(vibin)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또한 배우 이진욱이 '입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헤이즈와 호흡을 맞춘다. 앞서 이진욱과 헤이즈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 애틋한 무드를 선사했다. 이에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입술'은 헤이즈가 10CM 권정열의 요청으로 만든 음원이지만, 결국 헤이즈가 부르게 된 곡이다. 이후 10CM는 흔쾌히 피처링 요청까지 수락하며 새로운 감성의 '입술'을 탄생시킬 준비를 마쳤다.

언제나 새로운 음악과 스토리로 대중에게 공감과 위로를 건네고 있는 헤이즈. 과연 헤이즈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헤이즈는 미니 8집 'Last Winter'를 발매한 후 이날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각종 라디오와 예능, 온라인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