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어스, '망그러진 곰' 컬래버레이션 굿즈 온라인 한정 판매

입력2024년 05월 20일(월) 20:03 최종수정2024년 05월 20일(월) 20:03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사장 고영섭)가 20일 '망그러진 곰' 컬래버레이션 굿즈 온라인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두산 베어스는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IP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유니폼, 모자, 응원 배트, 기념구, 머리띠, 콜드컵, 인형, 키링, 미니 크로스백, 그립톡, 아크릴 키링, 스티커, 손수건과 같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에서 선판매로 공개 후 10여분 만에 완판되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20일 오후 2시 두산베어스 공식 굿즈 판매처인 위팬샵(어센틱 상품군), 인터파크 베어스하우스(레플리카, 잡화류 상품군)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컬래버레이션 굿즈 상품은 별도의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망그러진 곰'은 삐뚤빼뚤한 외곽선과 귀여운 표정이 특징인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로 2021년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이모티콘 인기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산 베어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굿즈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 오프라인 행사로 팬들과의 교류를 확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두산 베어스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