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입력2024년 02월 26일(월) 11:13 최종수정2024년 02월 26일(월) 11:13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사용자 중심의 메뉴를 강화한 새로운 버전의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공개한다.

26일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버전 APP은 ▲개인화 맞춤 서비스 영역 구축 ▲아이콘 메뉴를 통한 서비스별 이동 편의성 제고 ▲경기 및 티켓 메뉴 세분화 ▲실시간 경기 정보 안내 제공 ▲선수 기록 및 소개 페이지 신설의 내용을 담고 있다.

먼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찾은 팬들이 APP을 실행하면 그 즉시 당일 경기 스마트티켓을 확인할 수 있도록 'Today Ticket' 메뉴를 구현했다. 또한 구단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구단 공식 채널의 콘텐츠를 모아 놓은 SNS 메뉴를 신설했다.

이밖에 티켓 예매/취소/선물/예매 내역 확인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티켓 메뉴와 실시간 경기 내용과 선수 기록 확인이 가능한 경기 메뉴도 구현했다.

KIA는 향후 올 시즌 개막 전까지 경기장 안내도, 이벤트 페이지, 응원 모드를 제공하는 경기장 메뉴도 오픈할 계획이다.

KIA 관계자는 "팬 퍼스트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구축하여 APP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편의를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