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란' 홍사빈 "송중기와 주연, 많이 놀랍고 당황" [인터뷰 스포]

입력2023년 09월 25일(월) 14:59 최종수정2023년 09월 25일(월) 16:02
화란 홍사빈 / 사진=샘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화란' 홍사빈이 송중기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배우 홍사빈은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도 한 카페에서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제작 사나이픽처스)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김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홍사빈은 극 중 김연규 역을 맡아 치건 역의 배우 송중기와 처음 호흡을 맞췄다.

이날 홍사빈은 송중기와 함께 '화란' 주연을 맡은 것에 대해 "뭔가 잘 못 됐다는 생각이 들었다. 많이 놀랍고 당황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송중기 선배가 도와줘 감사했다. 당황스럽고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배우로서 많이 도와주셨다"고 말했다.

홍사빈은 "송중기 선배는 촬영장에서도 밥 먹을 때까지도 '너 편하게 해라'는 말을 굉장히 많이 했다"고 감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편하게 하라고 하는데 제가 편하게 하지 못하면 그것마저 결례가 될 것 같았다. 거기서 망설이거나 눈치를 보면 안 된다는 연습을 많이 했다"고 노력한 점을 얘기했다.

'화란'은 오는 10월 11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가스라이팅·학폭 의혹 딛고 복귀했…
기사이미지
한국 축구, 11월 FIFA 랭킹 23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남자축구가 국제축구연맹(FIFA) …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 재벌 2세와 '따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프랑스에서 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