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본인 집 전세금 빼주려고 사채까지 썼더니, 피해자코스프레" [전문]

입력2024년 05월 19일(일) 12:15 최종수정2024년 05월 19일(일) 12:16
서유리/ MBN 동치미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최병길 PD가 방송인 서유리와 이혼 후 심정을 직접 드러냈다.

최병길 PD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참고만 있으려니, 내 앞길을 계속 가로막네. 싸움을 시작하고 싶지 않지만, 내 상황이 너무 좋지 않으니 최소한의 방어는 하려 한다"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가 다른 SNS에 심정을 토로한 글이 담겼다. 최 PD는 "본인 집 전세금 빼주려고 사채까지 쓰고 결국 내 집을 팔아야 하는 상황이 되니 덜컥 이혼 얘기에 내 집 판 돈을 거의 다 주지 않으면 이사 안 나간다고 협박까지 한 삶이 계속 피해자 코스프레라니"라며 "결국 나는 오피스텔 보증금도 없어서 창고 살이를 했는데"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최병길/ 사진=최병길 SNS

그러면서 "나야말로 빙산의 일각인데, 작품이고 뭐고 진흙탕 싸움을 해보자는 건가"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최 PD와 서유리는 지난 2019년 결혼식을 생략한 후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 하지만 최근 두 사람은 파경 소식을 알렸다. 서유리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와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혼 심정을 토로하기도 했다.

서유리는 지난 16일 방송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너무 성급하게 결정했다. 만난 지 4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털어놨다. 서유리는 전 남편과 가족보다 '하우스 메이트'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서유리는 "경제권이 따로였다, 생활비를 받아본 적 없다"라며 식비도 번갈아 결제하거나 여행 비용도 각자 지출했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키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
기사이미지
손흥민 "벤탄쿠르로부터 사과 받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팀 동료 로드…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15기 정숙·18기 영호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현재 연애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