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잡는 아이브 레이 등장…앙숙 케미 폭발

입력2024년 05월 18일(토) 11:02 최종수정2024년 05월 18일(토) 11:08
런닝맨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유재석 잡는 아이브 레이가 '런닝맨'에 출격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소속사 대표 유재석과 MZ 연습생 아이브 레이 사이에 갈등이 폭발한다.

앞서 아이브 레이는 '런닝맨' 출연 당시 "패스" 한마디로 유재석을 잡는가 하면, 엉뚱 토크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드는 '토크 차단봉'으로 맹활약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유재석의 토크 천적 등장’, ‘레이는 메뚜기 사육사’, ‘레이가 재석이 형 속 뒤집개다’라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는 유재석과 레이가 소속사 대표와 연습생으로 재회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앙숙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멤버들은 아이돌로 데뷔하기 위해 앨범 콘셉트부터 의상까지 직접 발로 뛰며 준비에 나섰는 소속사 대표 유재석은 "힙하게 가자!"라며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어필한다.

하지만 레이는 "대표님 너무 촌스럽다", "말이 너무 많아요"라며 거침없는 멘트로 팩트 공격에 나선다. 이에 유재석은 "너무 스트레스받는다"라며 울분을 토하다가, 결국 "돈 줄 테니 혼자 쇼핑하고 와라"라고 이별 선언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과 레이의 앙숙 케미는 이번 주 특별 편성으로 10분 앞당겨진 19일 저녁 6시 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키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
기사이미지
손흥민 "벤탄쿠르로부터 사과 받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팀 동료 로드…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15기 정숙·18기 영호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현재 연애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