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ENTITY' 메일 트레일러 공개…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무드

입력2024년 02월 13일(화) 15:58 최종수정2024년 02월 13일(화) 15:58
차은우 / 사진=판타지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판타지오 소속)가 'ENTITY’ 서사가 담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차은우는 13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의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차 안에서 괴로운 듯 절망스럽고 슬픈 표정을 짓고 있는 차은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가죽 재킷을 입고 바이크를 타며 도로 위를 질주하는 장면은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ENTITY'에 담긴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또한 낮과 밤을 불문하고 누군가를 찾아다니는 차은우의 애절하고 쓸쓸한 연기와 이국적인 경관, 영상미는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화 티저처럼 빠르게 흘러가는 드라마틱 전개는 벌써부터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전율을 자아냈다.

데뷔 8년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 ‘ENTITY’는 차은우가 본래 모습인 이동민으로서 솔직하고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17일 서울 팬콘에서 수록곡 전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를 발매한다. 이어 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단독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개최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못 참겠다" 미노이, 오열 라방→이번엔 AO…
기사이미지
목격담이 증명한 굳건한 스타 연애…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언제나 뜨거운 관심을 부르는 스타들의…
기사이미지
경찰 "남현희, '전청조 사기공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경찰이 이른바 '전청조 사기사건'의 공…
기사이미지
트와이스, 신기록 행진은 현재진행형 [ST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가 …
기사이미지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전성기 되…
기사이미지
'튀르키예 강호' 초클루, PBA 데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튀르키예 강호' 무라트 나지 초클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