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안은진 "'연인' 미스캐스팅 논란, 힘들었던 시기…약 부작용도 있었다" [TV캡처]

입력2023년 12월 06일(수) 22:13 최종수정2023년 12월 06일(수) 22:13
유퀴즈 / 사진=tvN 유퀴즈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유퀴즈' 안은진이 '연인' 초반에 지지받지 못했던 때를 말했다.

6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안은진이 자기님으로 등장했다.

이날 유재석은 MBC 드라마 '연인' 초반 안은진의 미스캐스팅 논란에 대해 말하며 "저는 보고 열받았다. 근데 결과로 증명을 하셨던 거 같다"라고 말했다.

안은진은 "하기 전에 사실은 전작 '나쁜 엄마'를 끝낼 때 즘 몸이 많이 아팠다. '연인' 촬영을 앞두고 몸이 안 좋아서 한 달을 쉬었다. 작년 이맘때쯤이 조금 힘들었던 시기였다. 약을 먹었더니 부작용이 조금 있었다. 부담감이 더 커졌던 거 같다. 대본 리딩을 하고 집에 와서 샤워를 하는데 정말 도망가고 싶었다. 내가 감당할 수 있을까 생각을 했다.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했던 거 같다. 근데 끝나면 정말 성장해 있겠다고 생각을 했던 거 같다. 너무 많은 걸 배웠다"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사 웃다 끝났다'던 지드래곤, 마약 누명…
기사이미지
갑질 폭로 PD "전화 한 통으로 김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MBC 교양국 출신 김재환PD가 백종원 더…
기사이미지
이정후, 시즌 5호 홈런+멀티히트 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시즌…
기사이미지
'웃음'으로 덮어보는 '음주운전'…배성우, …
기사이미지
"김수현 키운 배성웅 날개 꺾이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키이스트 대표였던 배성웅이 의장 겸 …
기사이미지
남진도 이용당했다…소속사 직원 사…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최근 연예인 소속사 직원 등 관계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