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유망주' 송민혁,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후원 계약 체결

입력2023년 12월 05일(화) 11:45 최종수정2023년 12월 05일(화) 11:45
사진=프레인글로벌 스포티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골프 최대 유망주' 송민혁이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임동환·김지원)의 협회 공식인증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후원 계약 소식을 전했다.

송민혁은 KPGA 투어에서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스타일리쉬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화려한 루키 시즌을 보낼 예정이다.

2024 KPGA 코리안투어 신인상 1순위로 여겨지는 송민혁은 지난 11월 17일 막을 내린 '2024 KPGA 코리안투어 QT Final Stage'에서 우승하며 수석으로 내년 풀시드를 확보했다. 2021년부터 3년 연속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지난 'GS칼텍스 매경오픈' 준우승과 'SK telecom OPEN' 3위 등 이미 골프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으며 주목받고있다.

후원식에서 송민혁은 "훌륭한 선배 선수들이 후원 받는 것을 보고 선망해왔던 브랜드인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직접 입어보니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고,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이 느껴져서 프로로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에 좋은 영향력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송민혁 프로와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여러 브랜드들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선택해준 송민혁 프로측에 감사드린다. 고진영, 김시우, 배용준, 김민규 등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하는 선배들과 같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송민혁 프로를 위해, 좋은 옷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