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데블스 플랜' 상금 2억5천만원으로 '순금 코인' 선물

입력2023년 11월 20일(월) 19:35 최종수정2023년 11월 20일(월) 19:35
사진=유튜브 하석진 채널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하석진이 '데블스 플랜' 상금으로 순금 99.9%의 기념 코인을 제작해 출연진과 나눴다.

최근 하석진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한 브이로그(V-log)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하석진은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했다. 하석진을 포함한 12인의 출연자가 합숙하며 두뇌 게임 프로그램. 최종 우승한 하석진은 상금 2억 500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해당 영상에서 하석진은 '데블스 플랜' 코인을 공개했다. 해당 코인은 하석진이 직접 의뢰해 제작한 것으로 순금으로 만들어졌다.

이어 하석진은 '데블스 플랜' 출연자 단체톡방에 "'우리 멤버들에게 어떻게 보답을 해야 할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좋은 기억을 텐데 그 기념으로 좋은 게 뭐가 있을까' 고민 끝에 이런 걸 제작했답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출연자들은 감동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울러 하석진은 '데블스 플랜'에서 연합을 맺었던 이시원, 김동재와 식사 자리를 가지면서 해당 코인을 선물하는 시간도 가졌다. 하석진은 다른 출연자들만 아니라 하석진 본인과 제작사에게 전달한 기념 코인 역시 만들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