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미워' 뮤비 티저 오픈…연애 세포 자극하는 달달 감성

입력2023년 11월 20일(월) 13:39 최종수정2023년 11월 20일(월) 13:39
크러쉬 / 사진=피네이션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달달한 감성으로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크러쉬는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wonderego' 쿼드러플 타이틀곡 중 한 곡인 '미워(Eg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고민에 빠진 크러쉬가 홀로 방 안에서 초조해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크러쉬는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한 한때를 보내며 핑크빛 분위기를 만끽한다. 하지만 이내 크러쉬가 꿈에서 깬 듯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미워'는 너무 사랑한 나머지 때로는 얄미운 그 모호한 경계를 담아낸 곡이다. '미워'가 반복되는 만큼 커지는 사랑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흥겨운 리듬과 크러쉬의 아카펠라가 아기자기한 곡의 무드를 완성한다.

이번 신보는 발매 직후 멜론 음원차트 HOT100에 19곡 전곡 차트인했다. 특히 쿼드러플 타이틀곡 중 '흠칫(Hmm-cheat)'과 '미워'는 차트 상위에 이름을 올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크러쉬의 '미워(Ego)'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