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윤종우, 올해 하반기 원팩트로 데뷔

입력2023년 09월 27일(수) 14:30 최종수정2023년 09월 27일(수) 14:31
윤종우/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새로운 여정을 펼칠 보이그룹 원팩트가 2023년 가요계에 나선다.

아르마다이엔티는 27일 "올해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보이그룹 원팩트(ONEPACT)를 론칭한다"라고 밝혔다.

원팩트는 'one(원)'과 'impact(팩트)'의 합성어로 '하나로 모여 큰 임팩트를 만들다'라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특히 최근에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한 명을 첫 공개해 호기심을 모았다.

지금까지 알려진 첫 멤버로는 Mnet '보이즈 플래닛' 파이널에서 최종 18위를 기록한 윤종우를 확정 지었다. 정식적인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본인만의 확실한 색깔이 느껴지는 실력을 인정받은 윤종우. 그를 시작으로 원팩트에는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으로 구성된 멤버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아르마다는 공연과 팬미팅, 페스티벌 등을 협력 및 주관하며 전 세계의 공연을 선두 할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보여주겠다는 계획성을 지니고 있는 곳이다. 그들만의 노하우가 집약돼 완성한 원팩트가 2023년 보이그룹으로 등장해 가요계 시장에 새로운 얼굴이 될 예정이다.

한편, 아르마다는 이후 원팩트 다른 멤버에 대한 정보는 물론,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것이다. 원팩트에 대한 관련 소식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