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아빠 송중기 "아이 정말 빨리 크는 중, 많은 축하 감사"(화란) [ST현장]

입력2023년 09월 22일(금) 16:56 최종수정2023년 09월 22일(금) 16:58
화란 송중기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화란' 송중기가 아빠가 된 소감을 전했다.

22일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제작 사나이픽처스)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김창훈 감독과 배우 홍사빈, 송중기, 김형서(비비)가 참석했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김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최근 송중기는 아이를 품에 안았다. 여기에 '화란'으로 칸에 초청,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관객을 만나는 경사를 맞았다.

이날 송중기는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는데 축하해 준 만큼 감사하다 말씀드릴 수 있는 자리가 생겨 감사하다"고 웃었다.

이어 "축하해 주시는 만큼 아이가 잘 크고 있다. 저도 초보 아빠고 아내도 초보 엄마다. 이렇게 아이가 빨리 크는 줄 몰랐다. 정말 빨리 크더라. 아이 옆에서 잘 지내면서 좋은 사람이 되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송중기는 "너무 사랑하는 영화를 이 타이밍에 소개할 수 있어 좋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화란'은 내달 11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檢, '필로폰 투약' 남태현·서민재에 징역 …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YG와 그룹 활동 재계약……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장장 4개월이 걸렸다. 오랜 기다림 끝…
기사이미지
황희찬, 결승골로 울버햄튼 승리 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황희찬(울버햄튼)이 결승골을 터뜨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