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동국 "子 동생 갖고 싶다고, 여섯째 더이상 NO"

입력2023년 09월 15일(금) 14:28 최종수정2023년 09월 15일(금) 14:31
동상이몽2 이동국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이동국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동국은 결혼 19년 차에도 여전히 달달한 잉꼬부부의 면모를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의 이수진 씨와 7년 연애 끝 2005년 결혼한 이동국은 "지금 아내와 스무 살 때 결혼을 안 한 게 가장 후회가 된다"며 아내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 그는 축구계 후배들 사이에서 결혼 전도사로 통한다고. 이동국은 "후배들한테 항상 빨리 결혼을 해서 안정적인 삶에서 축구를 하면 더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며 결혼을 적극 추천했다. 아직까지 유일하게 설득이 안 된 후배 손흥민에 대해서는 "설득을 안 해도 되는 선수"라며 후배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이날 함께 전해진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둘째 임신 소식에 이동국은 "시안이도 동생을 갖고 싶다고 한다"며 막내아들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스튜디오 MC들이 "여섯째 갖는 거냐" "막내가 그럴 수 있지"라는 반응을 보이자, 이동국은 "아빠가 네 동생할게 라고 했다"며 단박에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동국은 "더 이상은 안 된다. 아내가 나를 포함해 이미 여섯 명을 키우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가스라이팅·학폭 의혹 딛고 복귀했…
기사이미지
한국 축구, 11월 FIFA 랭킹 23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남자축구가 국제축구연맹(FIFA) …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리사, 재벌 2세와 '따로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프랑스에서 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