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데뷔' 리센느, 전원 비주얼 센터 5인 완전체 공개

입력2024년 02월 22일(목) 17:23 최종수정2024년 02월 22일(목) 17:24
리센느 /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신인 5인조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출격한다.

지난 21일 저녁 7시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체 사진 및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데뷔 트레일러 속 리센느는 왼쪽부터 미나미(MINAMI), 제나(ZENA), 원이(WONI), 메이(MAY), 리브(LIV) 순으로 담겨 있다. 이들은 블랙, 그레이 등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멤버들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앞서 리센느는 지난 16일부터 미나미, 원이, 제나, 메이, 리브까지 다섯 명의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부터 버추얼돌 비주얼 모델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멤버들은 새로운 비주얼돌의 탄생을 알렸다.

3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리센느는 작곡 및 작사 능력을 갖춘 프로듀서로 구성된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5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에 '향기로 다시(RE) 장면(SCENE)을 떠올린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대중의 마음속 오래도록 남을 수 있는 음악적 향기를 선사하겠다는 것이 팀의 포부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