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즌즈' 조세호 "박보검, 우리 신상 입어줘 감동…바라만 봐도 웃음나" [TV캡처]

입력2025년 03월 21일(금) 23:04 최종수정2025년 03월 21일(금) 23:08
더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 사진=KBS2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더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조세호 남창희가 무대를 꾸몄다.

21일 방송된 KBS2 '더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는 가수 곽진언, 이승윤, 조남지대(조세호·남창희), 밴드 드래곤포니가 출연했다.

이날 조세호는 "제가 감동을 받았다. 이번 신상(조세호 옷 브랜드)을 보검 씨가 입어줬다. 저희도 이런 핏을 원했는데 갸우뚱했다. 옷은 괜찮은데 뭐가(문제일까)"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박보검이 "'핑계고' 나가서 만나 뵙고, 꼭 한 번 '더시즌즈' 찾아달라고 했는데 바로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자 조세호는 "듣자마자 바로 오케이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는 "요즘에 보검앓이 하고 있지 않냐"고 박보검의 인기를 칭찬했다.

이어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난다. 내 이야기를 해주고 싶은 리액션이 좋은 사람이 있는데, 보검 씨가 그런 것 같다"고 얘기했다.

남창희는 "박보검을 너무 보고 싶었다"며 조세호를 양배추 시절부터 좋아했다고 하자 "그래서 드라마에서 '양배추 달아요'라고 한 거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조사 웃다 끝났다'던 지드래곤, 마약 누명…
기사이미지
갑질 폭로 PD "전화 한 통으로 김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MBC 교양국 출신 김재환PD가 백종원 더…
기사이미지
이정후, 시즌 5호 홈런+멀티히트 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시즌…
기사이미지
'웃음'으로 덮어보는 '음주운전'…배성우, …
기사이미지
"김수현 키운 배성웅 날개 꺾이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키이스트 대표였던 배성웅이 의장 겸 …
기사이미지
남진도 이용당했다…소속사 직원 사…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최근 연예인 소속사 직원 등 관계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