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뛰뛰빵빵' 이영지 "1종 보통 준비 중, 기능 시험 10수째" [TV캡처]

입력2024년 05월 24일(금) 20:53 최종수정2024년 05월 24일(금) 21:21
지락이의 뛰뛰빵빵 첫방 / 사진=tvN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지락이의 뛰뛰빵빵' 멤버들이 운전 면허 취득 상황을 공유했다.

24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는 다시 만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리얼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운전 면허 취득 현황을 공유하기 시작했다.

이은지는 "저는 아버지의 명예를 걸었지만, 전 tvN의 딸이다. 필기 붙었다. 커트라인이 60점인데, 60점으로 붙었다"며 "기능 시험과 도로 주행 시험까지 봐야한다"고 말했다.

안유진은 "기능 시험을 봤는데 첫 번째 탈락이었다. 두 번째는 당당히 100점으로 합격했다"고 해 박수를 받았다. 이어 "연습 면허를 따서 도로 주행을 연습 중인데, 여행 전까지는 따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영지는 "비밀이 있다. 단톡방에 공유를 하긴 했는데 제가 사실 1종 보통을 준비하고 있었다. 필기는 당당하게 합격했는데 기능 시험 4수째"라며 "1종 보통 따겠다. 점점 나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여행 당일 이영지는 "10수를 했다"며 "모든 탈락의 과정, 변수를 겪은 사람"이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상표권 획득 "키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
기사이미지
손흥민 "벤탄쿠르로부터 사과 받아…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팀 동료 로드…
기사이미지
'나솔사계' 15기 정숙·18기 영호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나솔사계' 출연진들이 현재 연애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