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혹 아빠' 김구라, 급 발진 "애 낳고 관심 식으면 인간 말종"(동상이몽2) [TV캡처]

입력2024년 04월 22일(월) 22:42 최종수정2024년 04월 22일(월) 22:43
동상이몽2 이은형 강재준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구라가 2세 토크에 급 발진했다.

22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예비 부모 이은형-강재준이 출연했다.

이날 이은형은 강재준이 준비해 주는 건강 주스에 대해 "뭐에 꽂히면 항상 불타올랐다가 확 식는 걸 너무 많이 봤다"고 심드렁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MC 김구라는 "애 낳고 관심 식으면 그건 인간 말종"이라고 일침했다. MC 서장훈 역시 "내가 그 말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다"고 공감했다.

또한 MC 김구라는 "원래 애 안 예뻐하는 사람도 애 낳으면 예뻐한다. 나도 그렇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은형이 "진짜 사람이 그렇게 바뀔 수 있냐"고 묻자 김구라는 "사람이 원래 그렇게 세팅돼 있다. 내가 여기 나와서 왜 이러고 있겠냐"고 버럭 했다.

당황한 이은형이 "아이고 깜짝이야. 애 떨어질 뻔했다. 순간 접신된 줄 알았다"고 말하자 이은형은 "아니 너무 답답해서 그렇다. 너무 걱정할 필요 없다"고 사과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