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나이프' 설경구X박은빈, 두 미친 천재 의사의 맞대결

입력2024년 04월 03일(수) 10:48 최종수정2024년 04월 03일(수) 10:51
하이퍼 나이프 라인업 / 사진=각 소속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하이퍼 나이프'가 배우 설경구, 박은빈, 박병은, 윤찬영까지 캐스팅을 확정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하이퍼 나이프'(극본 김선희·연출 김정현)는 과거 촉망받던 천재 의사인 세옥(박은빈)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설경구)와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두 미친 천재의 대결과 성장을 그린 메디컬 범죄 스릴러다.

해당 작품은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 네이버 시리즈 웹툰 '방정사'등을 집필한 김선희 작가의 작품이며, 드라마 '낮과 밤' '크레이지 러브'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한 김정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작품 특유의 서늘한 긴장감을 심도있게 표현해낼 예정이다.

또한, 영화 '신과 함께 1,2'를 연출한 김용화 감독이 이끄는 제작사 블라드 스튜디오와 영화 '역린' '형', 드라마 '바람의 화원' 등을 제작한 최낙권 대표가 설립한 주식회사 동풍이 제작에 참여, 장르적 매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설경구는 극 중 세계 최고의 신경외과의로 분하여 애증으로 얽힌 제자 세옥을 영원히 수술실에서 쫓아내버린 스승 덕희를 연기한다. 박은빈이 한 때 천재 의사로 불리웠으나 지금은 불법 수술장의 섀도우 닥터로 살아가고 있는 비범한 천재 세옥 역을 맡는다.

여기에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없는 세옥의 실력을 누구보다 아까워하는 마취과 의사 한현호 역에 배우 박병은이, 세옥의 곁을 늘 그림자처럼 지키는 서영주 역할에 배우 윤찬영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두 천재 의사 사이에 오가는 광기와 순수한 열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뜨겁고 아름다운 감각을 전할 '하이퍼 나이프'(가제)는 본격적인 크랭크인을 알리고 촬영에 돌입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