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하이라이트, 오늘(14일) 'BODY' 음방 최초 공개…독보적 라이브 퍼포먼스

입력2024년 03월 14일(목) 12:36 최종수정2024년 03월 14일(목) 12:46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라이브 퍼포먼스로 'BODY'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하이라이트는 14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tich On'(스위치 온) 타이틀곡 'BODY'(바디)의 컴백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다양한 컴백 무대에서 하이라이트는 믿고 듣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하이라이트 특유의 노련함과 여유에 무대 완성도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퍼포먼스가 있는 곡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하이라이트의 명품 가창력이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BODY'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챈트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곡이다. 하이라이트의 탄탄한 보컬이 신선한 장르와 만나 유니크한 매력을 완성한다. 이에 발매 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다양한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굳건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의 위트와 케미스트리를 살린 'BODY'의 키치한 퍼포먼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는 'BODY' 뮤직비디오와 앞서 공개된 M2 '스튜디오 춤' 콘텐츠에서 그루브한 매력의 군무와 다양한 페어 안무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멤버들의 통통 튀는 제스처와 표정 연기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어 음악 방송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퍼포먼스가 하이라이트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반가움을 배가할 전망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컴백 후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스튜디오 춤' 퍼포먼스 외에도 '아이돌등판', '개는 훌륭하다', '라면꼰대',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 등 예능 프로그램과 콘텐츠에서 하이라이트의 반전 매력이 화제성을 불러모으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종석·문가영, 계속되는 대립과 티키타카…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이종석과 문가영의 공사 …
기사이미지
"오줌 싼다"던 지예은, 공포 체험 …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런닝맨' 지예은이 공포 체험 전과 후…
기사이미지
게임기 속 빨려 들어간 아일릿…후…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후속곡 활동을 …
기사이미지
이정재 얼굴이 떡하니…中, '오징어 게임' …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중국이 '오징어 게임' 불…
기사이미지
트와이스가 온다…'느낌 좋은' 신곡…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위트 있는 연출이 돋…
기사이미지
'첫 승' 박혜준 "많이 우승하고 LP…
[인천=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목표는 명예의 전당이다"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