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데뷔' 연구원 된 NCT 텐, 'Nightwalker' MV 속 기묘한 스토리 예고

입력2024년 02월 12일(월) 11:25 최종수정2024년 02월 12일(월) 11:18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NCT 텐의 솔로 신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오늘(12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 텐 첫 미니앨범 'TEN'(텐)의 타이틀 곡 'Nightwalker' 뮤직비디오 티저는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신곡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어, 텐의 솔로 데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타이틀 곡 'Nightwalker'는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감과 오묘한 무드의 베이스,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거부할 수 없는 존재에게 이끌리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텐 특유의 매력적인 미성과 후렴의 강렬한 신스 베이스가 곡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구소의 연구원이 된 텐이 특정 시간 및 상황을 맞닥뜨리면 전혀 다른 인물로 변하는 기묘한 스토리로, 신곡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신도 더해져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지난 11일 NCT 각종 SNS에서 공개된 새 티저 이미지는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로 완벽히 변신한 텐의 색다른 비주얼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이달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