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베니타 "제롬 호감 100→50%로, 듀이에 마음 확고한 女 있어" [TV캡처]

입력2023년 08월 20일(일) 21:47 최종수정2023년 08월 20일(일) 21:48
돌싱글즈4 / 사진=MBN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돌싱글즈4' 베니타와 듀이가 속마음을 교류했다.

20일 밤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는 두 번째 밤을 맞이한 10인의 돌싱남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휴식시간을 맞아 제롬의 주도 아래 노래방 타임이 이어졌다. 그 사이 듀이는 베니타에게 "생각해 봐. 어떻게 보면 기회 중 기회다. 한 명 하고 나가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에 베니타가 "나가서 얘기해?"라고 묻자 듀이는 "기회는 언제든지 잡는 거야"라며 "안 그래도 네가 궁금했어"라고 답했다.

두 사람은 선베드에 앉아 속마음을 털어놨다. 베니타는 "처음엔 제롬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그게 바뀌고 있다는 건 확실하다. 점점 자기 이미지를 깎아먹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사실 제롬이 나한테 관심이 없다고 느낀 적이 있다. 자꾸 나한테 다른 사람 이야기를 하더라"며 "생각이 좀 많이 바뀌고 있다. 제롬이 100% 였다면 50%로 많이 기울고 있다. 첫인상은 첫인상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베니타는 두이를 향해 "너는 처음보다 호감도가 올라갔다. (첫인상은) 너무 공돌이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듀이가 "오자마자 느껴졌냐"고 묻자 베니타는 "너 거울 안 봐? 그건 정말 첫인상"이라고 웃음을 보였다.

이와 함께 돌싱녀들의 마음도 전해졌다. 베니타는 "여자애들끼리 얘기했을 때 너를 괜찮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 너무 확고하다. 그러면 '범하지 말자'고 했다"며 "지금 너의 제일 단점은 그 한 분이 철벽을 쳤다. 그 작전이 먹혔다"고 귀띔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워터밤 여신' 권은비, 올해도 제대로 작정…
기사이미지
"13만원 내고 벽만 보고 왔다" 블랙…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블랙핑크 콘서트를 보러 간 일부…
기사이미지
'첫 승' 박혜준 "많이 우승하고 LP…
[인천=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목표는 명예의 전당이다" 생…
기사이미지
카리나, 정치색 논란 언급 "제가 너무 무지…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대…
기사이미지
'오징어게임3' 이정재, 전 세계에서…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글로벌 톱스타 이정재는 456번 참가자…
기사이미지
'유튜브 개설' 심은우 "긴 싸움 끝…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배우 심은우가 유튜브 채널 '쉼, 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