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무한 확장 가능성 담은 오피셜 로고 공개

입력2024년 02월 26일(월) 11:42 최종수정2024년 02월 26일(월) 11:43
아일릿 / 사진=빌리프랩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ILLIT)이 팀 오피셜 로고와 함께 데뷔 신호탄에 붙을 붙였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26일 아일릿 공식 SNS에 오피셜 로고 필름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아일릿 모카와 민주는 창밖을 내다보고, 원희는 파스텔 톤의 큐브를 맞추고 있다. 윤아가 밝은 인사와 함께 등장하고, 이로하가 공간 외벽에 걸린 조명을 켜자 비로소 이들이 있던 곳이 아일릿 로고로 이루어진 방이었음을 알 수 있다.

이후 원희가 들고 있던 큐브를 창밖으로 던지고, 큐브가 여러 방향과 컬러로 바뀌다가 'ILLIT'이라는 오피셜 로고로 완성된다.

아일릿의 오피셜 로고는 정사각형 모듈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모듈 한 칸, 한 칸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멤버들을 의미한다. 여러 개의 모듈이 모여 다양한 형태를 만들듯, 어떤 모습으로든지 변할 수 있는 아일릿의 '무한 확장 가능성'을 담았다.

아일릿은 3월 25일 데뷔앨범 미니 1집 '수퍼 리얼 미'(SUPER REAL ME)를 발매한다. '리얼 미'(REAL ME)와 '수퍼 미'(SUPER ME)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