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 윤보미, 새로운 男 출연자에 "최고의 페이스" [TV스포]

입력2022년 07월 05일(화) 15:35 최종수정2022년 07월 05일(화) 15:36
에덴 / 사진=IHQ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에덴'에 새로운 남성 출연자가 등장한다.

5일 밤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에덴' 4회에서는 새로운 남성 출연자의 등장으로 소란스러워지는 청춘남녀 8인(김나연, 김주연, 김철민, 선지현, 양호석, 이승재, 이유나, 이정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정현은 자신에게 주어진 '침대 배정권'으로 김나연과 한방을 쓰게 됐다. 앞서 김나연과 양호석의 일대일 데이트가 신경 쓰였던 이정현은 "일부러 한방에 둘씩 넣었다"며 마음을 표현하고, 김나연 역시 "내가 바람피우는 느낌이 들더라. 모든 상황이 답답했다. 마음이 힘들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를 지켜보던 3관찰자(이홍기, 윤보미, 시미즈)는 진심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에 덩달아 설레어하고, 그중에서도 이홍기가 "왜 이렇게 스윗해?"라고 감탄했다.

다음날 새로운 남성 출연자의 등장을 알리는 메시지가 도착했다. 그는 늦게 합류하는 대신 첫 번째 데이트와 영상통화 상대를 선택하는 베네핏을 얻어 남성 출연진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무엇보다 눈을 뗄 수 없는 새 멤버의 출중한 외모가 "역대 출연자 중 최초, 최고의 페이스"라는 윤보미의 찬사를 받는다.

이 외에도 방송 말미, 선지현이 김철민에게 냅다 백허그로 돌진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할 예정이다.

'에덴' 4회는 이날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웨이브에서 실시간 방송된다. 또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 IHQ drama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광복절 전날에 日 여행 간 '미우새', 역사의…
기사이미지
'김하성 2안타 1볼넷' SD, 마이애미…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멀티히…
기사이미지
god 이어 H.O.T.까지, 무대 위 '1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1세대 아이돌들의 활동 소식이 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