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이제 혼자다'로 재도약 [공식]

입력2024년 06월 20일(목) 10:59 최종수정2024년 06월 20일(목) 11:00
최동석 전속계약 / 사진=스토리앤플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KBS 출신 아나운서 최동석이 스토리앤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20일 최동석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소유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최동석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빛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최동석은 ‘연예가중계’부터 ‘사랑의 리퀘스트’, ‘뉴스9’ 등 프로그램의 장르를 뛰어 넘으며 깔끔한 진행 실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많은 바 있다.

또한, 최동석은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MC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21년 8월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하면서 화제를 모은 최동석이 앞으로 스토리앤플러스와 함께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우 김상우, 정이헌, 이정원과 가수 한서인, 이주천 등이 소속돼 있는 스토리앤플러스는 가수, 배우를 비롯한 MC 부문에서도 영역을 넓히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아내이자 예능, 광고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류이서의 소속사 더제이스토리를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민희진 또 거짓말이었나? 뉴진스 데뷔 밀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희진 어도어(ADOR) 대표…
기사이미지
"두 아들 건다"던 카라큘라, 무책임…
기사이미지
굿 4천만원·무속인과 데뷔조 선정…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주술경영 논란이…
기사이미지
검찰,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주작감별사…
기사이미지
'과정은 다른데 특혜는 아니다?' 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어설픈 해명이 오히려 의혹을 키웠다.…
기사이미지
'아침이슬' 김민기→'부채도사' 장…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연이은 비보로 슬픔에 잠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