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암 투병 고백 "수술 후 휴식 취하는 中" [전문]

입력2024년 06월 12일(수) 08:30 최종수정2024년 06월 12일(수) 08:00
유아라/ 사진=유아라 개인채널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유아라가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유아라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유아라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죠?"라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진짜 죽은 줄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제가 예전부터 자주 피곤하고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았던 적이 참 많았다"고 알렸다.

이어 "우연한 계기로 검사를 하다가 암이라는 걸 알게 됐다"며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고 긴급으로 악성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고 약도 먹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지금은 많이 좋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알고 있는 사람은 알고 있지만, 저랑 연락이 잘 안된다고 많이 서운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서 혼자 속앓이 많이 했다"며 "지인 분들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부디 이해를 해주신다면 너무 감사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유아라는 "올해까지는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열심히 컨디션 회복하려고 한다"며 "여러분도 아프지 마시고 항상 건강 조심, 더위 조심하시라. 소식 자주자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유아라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유아라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죠?

진짜 죽은 줄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제가 예전부터 자주 피곤하고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았던 적이 참 많았었어요..


우연한 계기로 검사를 하다가 암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고 긴급으로 악성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고 약도 먹고,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지금은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알고 있는 사람은 알고 있지만,

저랑 연락이 잘 안된다고 많이 서운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서 혼자 속앓이 많이했슴다

지인분들 그리고 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부디 이해를 해주신다면 너무 감사할 거 같아요

올해까지는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열심히 컨디션 회복하려구요

여러분도 아프지 마시고 항상 건강 조심! 더위 조심하세요❤

소식 자주자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좋은 밤 되세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카라 박규리, 활동 앞두고 광대·안와 골절…
기사이미지
비판 아랑곳 않는 대한축구협회, 홍…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홍명보 축구국가대표팀…
기사이미지
제아 김태헌, 부모 잃고 누나 찾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김태헌의 안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