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피버'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통산 두 번째

입력2023년 06월 05일(월) 11:11 최종수정2023년 06월 05일(월) 11:12
엔하이픈 뮤비 1억뷰 / 사진=빌리프랩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피버'(FEVER)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2021년 4월 발표한 미니 2집 '보더: 카니발'(BORDER : CARNIVAL)의 수록곡 '피버' 뮤직비디오 재생수가 지난 4일 오후 3시 24분 경 1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보더: 카니발'의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에 이어 통산 두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피버'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7위를 차지했고, 이튿날 말레이시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해당 곡은 모던한 팝 R&B 곡으로, 나를 알아봐 줄 존재를 찾고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인간보다 낮은 체온을 가진 뱀파이어에 빗대어 표현했다. '너'로 인해 시작된 열병이지만 이를 치유해 줄 사람 역시 '너'라고 말하며 상대를 향한 간절함을 노래했다.

뮤직비디오는 '드렁큰-데이즈드'와 연결되는 스토리 라인을 담았다. 이 영상에서는 엔하이픈의 유려한 춤선과 무언가를 간절히 기다리는 눈빛이 돋보이며, 성훈과 니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페어 안무가 포인트다. 엔하이픈은 그루브가 살아 있는 안무를 선보이는 등 전에 없던 매력을 뽐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