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김보라, 눈컴퍼니 行…김슬기→조한철 한솥밥 [공식]

입력2023년 01월 27일(금) 10:16 최종수정2023년 01월 27일(금) 10:29
김보라 전속계약 / 사진=눈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김보라가 눈컴퍼니와 손 잡았다.

27일 소속사 눈컴퍼니 성현수 대표는 김보라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김보라와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날 성현수 대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매력적인 보이스와 눈빛, 표정을 가진 배우로 그가 다양한 영역에서 즐겁고 행복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보라는 "2023년 눈컴퍼니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고 설렌다. 눈컴퍼니와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라는 2005년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해 영화 '미생 프리퀄', '몬스터', '시간이탈자', '괴기맨숀',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스카이캐슬'(SKY캐슬), '그녀의 사생활', '터치', '러브씬넘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는 지옥 같은 가난과 멸시 속에서 살아남는 법을 일찌감치 체득한 영악하고 영특한 김혜나 역으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김보라는 개봉을 앞둔 영화 '옥수역 귀신'부터 차기작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핀란드 파파' 활동 소식까지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눈컴퍼니에는 배우 강길우, 권다함, 김슬기, 김정우, 노재원, 박소진, 박정연, 우지현, 유의태,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임세미, 장선, 전배수, 조수향, 조한철, 한동희가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화제성 못 따라가는 '피크타임', '학폭' 지…
기사이미지
클린스만 감독, 선수들과 첫 만남 …
[파주=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 사령탑 위…
기사이미지
'보이즈 플래닛', 실력보다 중요한…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이 연이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