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리즈·이서, 코로나19 확진…"멤버들과 분리 후 재택 치료" [전문]

입력2023년 01월 03일(화) 07:37 최종수정2023년 01월 03일(화) 07:40
아이브 안유진 리즈 이서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리즈, 이서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아이브 안유진, 리즈, 이서가 금일(2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 측은 "안유진과 리즈, 이서는 경미한 인후통 증상을 보여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유진, 리즈, 이서를 제외한 멤버 전원은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병원을 방문하여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하였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안유진과 리즈, 이서는 코로나 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인후통 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멤버들과 분리하여 재택 치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IVE 안유진, 리즈, 이서가 금일(2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안유진과 리즈, 이서는 경미한 인후통 증상을 보여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안유진, 리즈, 이서를 제외한 멤버 전원은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병원을 방문하여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하였고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안유진과 리즈, 이서는 코로나 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인후통 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멤버들과 분리하여 재택 치료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예진♥현빈, 가짜뉴스 정면돌파…결혼 1주…
기사이미지
김효주, LA 오픈 3R 선두와 2타차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외쳐 higher hopes" 엔믹스, 기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새 기록을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