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완, 인도 하키 월드컵 개막식 축하무대 "꿈만 같아"

입력2023년 01월 02일(월) 09:27 최종수정2023년 01월 02일(월) 09:43
사진=디알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글로벌 걸그룹 블랙스완(BLACK SWAN, 파투 가비 스리야 엔비)이 새해 열리는 2023 FIH Odisha 하키 월드컵 개막식 축하공연을 펼친다.

블랙스완은 11일(현지시간) 인도에서 열리는 하키월드컵 개막식 무대에 올라, 자신들의 노래 두 곡을 부른다. 연이어 계속되는 하키 월드컵 관련 축하무대에 참여할 예정이다.

블랙스완 소속사 디알뮤직은 “국제규모 스포츠 행사 개막식 무대에 초청받아 글로벌 걸그룹의 위상을 더욱 높이게 됐다”며 의미를 부여했다.

블랙스완의 인도 출신 멤버 스리야는 “고향에서 열리는 국제 행사에 초청돼 공연을 하는 게 꿈만 같다. 최선을 다하여 기억에 남는 좋은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하키 월드컵(Hockey World Cup)은 국제 하키 연맹에서 주관하는 필드하키의 세계대회다.

인도 오디샤주 바라바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개막식에는 블랙스완을 비롯한 세계적 뮤지션들, 발리우드(인도영화계) 출신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블랙스완은 하키 월드컵 공연 일정을 마무리하고 인도 현지에서 신곡의 뮤비 촬영까지 진행한다.

디알뮤직은 “귀국 후 조만간 본격적인 신곡 앨범 작업에 들어가며, 추후 새로워진 블랙스완 완전체의 모습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화제성 못 따라가는 '피크타임', '학폭' 지…
기사이미지
클린스만 감독, 선수들과 첫 만남 …
[파주=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 사령탑 위…
기사이미지
'보이즈 플래닛', 실력보다 중요한…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이 연이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