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 보도스틸 14종 공개…역대급 볼거리 예고

입력2022년 08월 17일(수) 11:59 최종수정2022년 08월 17일(수) 12:01
공조2: 인터내셔날 / 사진=CJ ENM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공조2: 인터내셔날'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17일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제작 JK필름, 이하 '공조2') 측은 풍성한 시너지와 역대급 볼거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했다.

'공조2'는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더욱 끈끈한 호흡으로 돌아온 철령 역 현빈부터 진태 역 유해진과 민영 역 임윤아, 그리고 뉴페이스로 합류한 잭 역 다니엘 헤니와 명준 역 진선규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조2: 인터내셔날 / 사진=CJ ENM 제공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철령의 스틸은 총격전부터 맨몸 액션까지 뛰어난 액션 연기로 돌아온 현빈의 깊어진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아직도 짠내 나는 남한 형사 진태의 스틸은 유해진의 전매특허 생활 연기와 유머러스한 매력이 더해져 새로운 공조 수사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겁 없는 직진 본능 민영의 스틸은 '공조' 시리즈의 히로인 임윤아의 한층 발랄한 에너지와 활약상을 기대케 한다. 또한 뉴페이스 해외파 형사 잭의 스틸은 다니엘 헤니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눈을 뗄 수 없게 하고, 전 세계를 무대로 범죄를 저지르는 글로벌 범죄 조직의 리더 명준의 스틸은 진선규의 역대급 악역 캐릭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공조2'는 9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