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2일부터 '어른이 야구교실' 사전 신청 접수

입력2022년 08월 10일(수) 10:08 최종수정2022년 08월 10일(수) 10:09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12일부터 야구체험을 할 수 있는 '어른이 야구교실'의 사전 신청을 받는다.

롯데는 "야구체험 티켓패키지 어른이 야구교실의 사전 신청을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어른이 야구교실은 와이드탁자석과 성인팬들을 위한 야구 강습 프로그램이 합쳐진 티켓패키지 상품이다.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주말 홈 경기 동안 진행되며 와이드탁자석을 구매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경기별 12석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상품의 가장 큰 혜택은 선수출신 코치에게 스트레칭부터 캐치볼과 배팅 등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구장 내 외야 그라운드에서 직접 야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자이언츠 모자를 선물로 지급한다. 체험 종료 후에는 기념 사진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어른이 야구교실 사전 신청은 롯데 구단 공식 홈페이지 티켓 메뉴의 '야구교실'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한국 선수들, 프레지던츠컵 마지막…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선수들이 2022 프레지던츠컵 마지…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