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시즌 노트' 콘셉트 포스터 공개…새신부 이해리의 만개한 비주얼

입력2022년 05월 13일(금) 15:41 최종수정2022년 05월 13일(금) 16:01
다비치 콘셉트 포스터 / 사진=웨이크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듀오 다비치가 화사한 에너지를 과시했다.

다비치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Season Note)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꽃이 만발한 한낮의 풍경을 배경 삼아 정면을 향해 앉아있다. 부드러운 표정으로 미소 짓는 다비치의 모습과 화사하게 핀 붉은 꽃송이가 조화를 이루며 따사롭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밤하늘과 선셋의 낭만적 분위기를 표현한 다비치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꽃밭의 너른 풍경을 보여주며 '계절의 기록', '계절의 음표'라는 중의적 의미를 가진 '시즌 노트'의 컬러를 더욱 확고하게 했다.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는 새로운 장르 및 테마의 변신을 꾀한 신보로, 다비치의 확장된 스펙트럼과 장르 소화력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팡파레'를 비롯해 '둘이서 떠나요', '모래성', '유난히 지치는 그런 날이 있잖아', '나의 첫사랑', '그냥 안아달란 말야'까지 다비치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6곡을 선보인다.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시즌 노트'는 16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정정보도문] 영화감독 김기덕 미투 사건 관…
해당 정정보도는 영화 ‘뫼비우스’에서 하차한 여배우…
기사이미지
차예련→나영희, 배테랑들의 호흡+…
기사이미지
손연재 측 "9세 연상 ♥비연예인과 8월 비공…
기사이미지
류현진, 오타니와 선발 맞대결서 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오타니 …